헤이네이처 수성 식초 크림, 민감성 높은 선원들에게 집중!

추운 계절이 다가오면 부들부들 긴장하는 민감성 피부 타입의 저는 1년에 4분의 3은 항상 건조함에 시달리며 진정과 수분 보충에 점점 더 힘을 쏟고 있습니다.

하기 모든 성분 내용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그런 제 피부에 마른 땅에 단비가 내리듯 수분감을 듬뿍 채워주고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꿀 아이템 헤이네이처 어성초 크림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찾아주신 잇님들은 제 독다미 사랑을 잘 아실까 싶을 정도로 좋아하고 잘 맞는 원료 중 하나라고 입이 마를 정도로 이야기를 해왔는데 피부 자극 완화와 성난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독다미 추출물이 200,000ppm(20%)이나 듬뿍 함유되어 있어

오성초+비타.민구와 함께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채소 등에서 얻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비타민 콤플렉스를 첨가하여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관리에 도움을 주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을 것 같아 큰 고민을 바로 PICK 해봤습니다.

그리고 선택하게 된 이유 중에 주목한 포인트가 하나 더 있었는데 사실 매번 새로운 제품이나 안 써본 제품에 대한 기대와 쓰고 싶은 욕심이 남다른 쟈니 정원인데 동시에 민감한 스킨 타입이기 때문에 만약에 신제품을 바른 후에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따를 수밖에 없었어요.

하지만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크림은 민감하고 문제성 피부의 실고객 10명과 함께 만들어졌으며, 816시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3차 샘플 검증 과정을 통해 나와 비슷한 고민을 가진 실고객이 테스트 후 생생한 피드백을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신뢰를 얻었으며,

전성분 확인

저자극 비건 크림.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와 동물실험,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인증 제품이며, 사용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진 용기의 사용과 환경을 생각하여 플라스틱 스패츌러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는 점도 칭찬할 포인트였습니다.

집에 이미 스패츌러가 넘쳐나기 때문에 필요 없는 것도 있었고 스킨케어 시 손을 깨끗이 씻은 깨끗한 상태로 바르기 때문에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넣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 플러스 요인이 된 것 같습니다.

덮여있던 마개를 제거하고 내용물을 보니 상상했던 크리미한 텍스처와 달리 탱글탱글해 보이는 텍스처가 눈에 띄었습니다.

용기를 톡톡 두드려보니 폭신폭신한 텍스처의 탄력감이 아무리 좋아도 남다른 탱글탱글함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이미지로 만들어봤습니다.부드러운 젤리 같은 워터 수분 젤 제형이라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고 자주 댓글을 보면 귀찮아서 관리를 안 하게 된다는 얘기를 많이 하는데 어떻게 보면 슬라임이 떠오르는 재미있는 질감이라 스킨케어가 귀찮으신 분들도 재밌고 지루하지 않게 보습 충전하기 좋을 것 같아요.탱글탱글하면서 쫀득쫀득한 텍스쳐라 피부에 닿는 감촉도 너무 좋아요.도포감과 발림성을 보면 초반에는 빈틈없이 도톰하게 올려지는데 롤링하면서 전체적으로 펴 바를수록 투명하고 얇고 답답하지 않은 보습막이 포근포근 가려지는 느낌이 들어 촉촉한 보습감이 최고였습니다.향도 완전히 취향저격이었지만 과하지 않은 상큼한 풀향기가 은은하게 돌고 흡수가 끝나면 거의 무향처럼 잔향이 미세하기 때문에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바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향도 완전히 취향저격이었지만 과하지 않은 상큼한 풀향기가 은은하게 돌고 흡수가 끝나면 거의 무향처럼 잔향이 미세하기 때문에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바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오른쪽만 바른 상태.끈적임 없이 피부 속까지 충분한 보습감이 채워지고 화사하고 맑은 윤기가 나고 얼굴에 볼륨감이 생긴 걸 보면 이게 바로 선원 피부를 위한 딱 맞는 크림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나머지 반대편도 발라드릴게요.소량으로도 충분히 촉촉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건조하다고 무작정 처음부터 대량으로 바르는 것보다는 소량을 줄여 흡수시킨 후에 많이 건조한 부분에 다시 레이어링해주시면 촉촉함이 오래갑니다.쫀득 올려지면서 점점 빈틈없이 균일하게 도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열감과 자극으로 인한 붉은기가 빠르게 가라앉고 수분감 넘치는 워터젤 제제가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선원지의 대표적인 고민인 속건, 속당김이 해소되어 정말 편했습니다.잠들기 전 나이트 케어를 하면서 찍은 사진이라 어둡게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쫀득쫀득한 윤기만큼은 밝게 빛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건조한 날에는 자는 동안 수분을 잃기 쉽기 때문에 자기 전에는 좀 더 두껍게 올려 수면팩으로 사용하고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함이 잘 유지되어 바를 때마다 보습력에 매우 감탄하고 있습니다.전-> 후발라하는 동안, 바른 후 시간이 한참 지난 후에도 느껴지는 자극감이 거의 없을 정도로 순하고 환절기가 되면 중건조 때문에 수시로 수분 아이템을 덧발라주었으나 헤이네이처 어성초 크림을 사용한 후에는 촉촉함이 길어지면서 중간에 덧발라주는 횟수가 현저히 줄었습니다.전/후 건조해서 피부에 힘도 없어보이고 얼굴에 열감까지 있어 전체적으로 붉은 빛이 도는 편이었는데 2번 레이어링 했는데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고 피부에 비타민과 물고기, 성, 풀 영양이 듬뿍 주어져피부 건조함 하나 없이 수분이 함유되어 피부도 한층 더 팽팽해지고 열감도 빠르고 순하게 가라앉혀 민감성 피부도 데일리로 바르기 좋고 환절기 보습 아이템이 절실한 수부지나 건조하거나 민감성 피부인 분들은 호불호 없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저자극으로 피부 친화적이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깊숙한 곳까지 채워주는 헤이네이처 어성초 워터크림으로 환절기 건조함을 이겨내보세요!그러면 진짜 만족 리뷰 끝.이 포스틴은 해당 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