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솜털낚시 최대 낚시용품 전문점 다녀온 후기

전주 솜털낚시 최대 낚시용품 전문점 다녀온 후기

낚시 마니아 신랑 어느 지역을 가든 들러보려고 하는 곳이 다이소와 낚시집이다. 실제로 가면 살 것도 없는데. 대부분 온라인으로 낚시용품을 구입하는 우리 신랑이 이곳에 오면 열심히 구경하고 집어 쇼핑하는데 가격도 싸고 종류도 다양해 나도 열심히 구경하게 되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전주 솜털 낚시

보풀낚시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1264-6

낚시 전문 최대 매장인 털낚시 제작년에도 이 털낚시를 포스팅한 기억이 있다. 두 번 포스팅한다는 것은 그만큼 만족스럽다는 뜻 아닌가!김제에 살고 있는 우리 부부는 아무래도 김제에는 마땅한 낚시터가 없기 때문에 가까운 전주에 갈 일이 있으면 반드시 이 보풀낚시를 듣는다. 신랑이 니퍼가 부러졌으면 하는 니퍼가 머터낚시로 온라인보다 싸게 판매한다고 해서 가야 하는데 노래를 부르다가 이번에 오랜만에 방문.

외국인들이 한국에 와서 놀라는 것 중 하나가 모든 식당과 가게에 손소독젤이 비치돼 있다는 점이라고 한다. 이렇게 매장 밖에 두기도 하는데 훔쳐갈 사람이 없나 하고 너무 놀랐다는 외국인 반응 유튜브를 보고 얼마나 기뻤는지!나와 신랑도 마스크를 쓰고 소독젤을 바르고 매장에 들어갔다.

낚싯대 종류가 엄청 많은데 봐도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 신랑은 현재 사용 중인 낚싯대에 매우 만족하므로 낚싯대 구경은 패스~다른 곳보다 낚싯대 품질에 대해 만족하는 편이 아니므로 진흙낚시로 낚싯대를 구입하지는 않는다.

낚싯대 종류가 엄청 많은데 봐도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 신랑은 현재 사용 중인 낚싯대에 매우 만족하므로 낚싯대 구경은 패스~다른 곳보다 낚싯대 품질에 대해 만족하는 편이 아니므로 진흙낚시로 낚싯대를 구입하지는 않는다.

최근 민물새우를 여러 마리씩 포획하여 민물낚시를 할 때 먹이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 포획망이 망가져 새로 구입하기로 하였다. 가격대는 1만원 이하지만 이왕이면 메이드 인 코리아가 좋을 것이고 신랑 신부에게는 중국산은 두세 번 쓰면 찢어진다고 한다.

초집중력 대단합니다.낚시 가게나 다이소에 가면 누구보다 집중하면서 열심히 골라 신중하다.생 미끼를 좋아하는 신랑은 참붕어나 새우 먹이 채집을 위해 포획망을 구입했는데 대물 낚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초집중력 대단합니다.낚시 가게나 다이소에 가면 누구보다 집중하면서 열심히 골라 신중하다.생 미끼를 좋아하는 신랑은 참붕어나 새우 먹이 채집을 위해 포획망을 구입했는데 대물 낚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여기저기를 보고 느낀 점은 민물 낚시 용품보다는 바다 낚시 용품이 더 주가 된다는 점이다. 신랑과 나는 주로 5~6월에만 바다낚시를 하기 때문에 특별히 필요한 물품이 없어 흥미를 느끼지 못했다.보풀낚시까지 왔는데 신랑이 찾는 니퍼가 보이지 않았다. 빅스타 니퍼 PL-50이었는데 20이랑 40만 있어서 품절된 줄 알았던 나.신랑은 미안해하며 제품 사진을 보여주며 “혹시 찾아주면 안될까봐 부탁했고 없으면 품절입니다”라고 말할 줄 알았는데 전화로 찾으니 가져다줬다!!!!! 보풀낚시의 친절함과 꼼꼼함에 다시 한번 감동한다. 인터넷보다 싸게 7800원에 얻었다.보풀낚시까지 왔는데 신랑이 찾는 니퍼가 보이지 않았다. 빅스타 니퍼 PL-50이었는데 20이랑 40만 있어서 품절된 줄 알았던 나.신랑은 미안해하며 제품 사진을 보여주며 “혹시 찾아주면 안될까봐 부탁했고 없으면 품절입니다”라고 말할 줄 알았는데 전화로 찾으니 가져다줬다!!!!! 보풀낚시의 친절함과 꼼꼼함에 다시 한번 감동한다. 인터넷보다 싸게 7800원에 얻었다.매장이 너무 커서 대충 구경해도 30분은 충분히 걸려. 온라인으로도 판매되는 머탈낚시는 온라인 사업부도 따로 구비되어 있고 직원분들도 매우 많으니 바로 안내도 해주시고 친절함이 절로 느껴져서 좋았던 매장이다.매장이 너무 커서 대충 구경해도 30분은 충분히 걸려. 온라인으로도 판매되는 머탈낚시는 온라인 사업부도 따로 구비되어 있고 직원분들도 매우 많으니 바로 안내도 해주시고 친절함이 절로 느껴져서 좋았던 매장이다.물론 보풀낚시라고 해서 모두 싼 것은 아니다. 일부 제품은 온라인보다 비싸기도 하지만 일반 낚시 매장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이다.작은 용품 같은 건 상관없지만 조금 가격대가 있는 제품은 비교해보고 사는 것을 추천한다.계산대 앞에는 최저가 할인 제품도 다양하게 비치돼 있는데 제품 자체가 파손돼 싸게 파는 것이 아니라 포장박스나 봉투가 약간 손상됐다거나 제품 10개 들어 있으면 1개가 없다거나 하는 것을 최저가에 판매한다고 친절하게 알려줬다.하지만 대부분 바다낚시 용품이라 우리가 살 것은 없었다.붕어가 좋아하는 소재 코너도 있다. 3천원, 5천원 등 다양하지만 우리 신랑은 아주 열심히 구경하고 있었는데 아직 글루텐이 많이 남았다며 발길을 돌렸다.딸기 글루텐도 보이고 종류가 진짜 다양하다.보풀낚시의 장점 중 하나. AS 코너도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신랑은 AS 코너를 이전에 한 번 이용하여 만족한 편이 아니며 AS 코너를 이용하지 않는다.장점인가요? 단점인가요?신랑은 보풀낚시를 미친 듯이 좋아하지 않는다. 구매한 제품 중 어떤 제품은 매우 만족하고 어떤 제품은 불만스럽기도 하다. 하지만 서비스 면에서 만족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꾸준히 이용하고 있다.15일 이내 영수증을 지참해 방문하면 일반 제품에 한해 교환 및 환불도 가능하다고 한다.털낚시 쇼핑 끝.마침 알차게 구입할 수 있어서 만족해. 내가 워낙 잔소리를 해서 그런지 신랑도 이걸 적당히 사지 않고 사야 할 제품만 꼼꼼히 사는 편이다.요즘 신랑이 민물낚시 간다고 하면 나도 싫지 않아. 왜냐하면 따라가 나는 가만히 있기 때문이다.또 낚시하러 가자 신랑털낚시 쇼핑 끝.마침 알차게 구입할 수 있어서 만족해. 내가 워낙 잔소리를 해서 그런지 신랑도 이걸 적당히 사지 않고 사야 할 제품만 꼼꼼히 사는 편이다.요즘 신랑이 민물낚시 간다고 하면 나도 싫지 않아. 왜냐하면 따라가 나는 가만히 있기 때문이다.또 낚시하러 가자 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