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허브를 기르는 방법 장미 허브의 효능
출처 – 감사한 마음 blog
은은한 향을 자아내는 멋진 허브, 바로 장미 허브입니다! 장미 허브는 사과향과 레몬향으로도 느낄 수 있고 장미향도 난다고 해서 장비 허브라고 불립니다! 달콤하고 고소한 향을 보여줘요! 동글동글 잎이 매력적인 허브입니다! 장미허브는 잎이 솜털처럼 부드러워요~ 그리고 향이 정말 좋아요!
출처 – 감사한 마음 blog
장미 허브를 키우는 법 – 햇살의 장미 허브는 햇빛을 가장 좋아하는 식물입니다! 장미 허브뿐만 아니라 허브는 햇빛을 좋아하기 때문에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장미허브 키우는 법-물주기는 허브 화분 윗부분을 만져보고 흙이 완전히 마르면 화분 밑에 물을 주는 것이 좋지만 다육식물이라 물을 너무 많이 주면 잎이 부드러워집니다. 그리고 물이 너무 부족하면 노랗게 잎이 떨어져요! 15일에 한 번씩 물을 주는 것도 좋겠네요.장미 허브 효능의 장미 허브는 의료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시판되고 있는 장미 허브라고 해서 나오는 차는 장미를 이용해서 만든 차죠. 아직 한국에서는 장미 허브를 식용으로 사용하지 않아요! 멕시코는 찜질용으로 쓰거나 불안할 때 잎을 차로 만들어 마시면 정말 좋아요! 감기나 알레르기가 있을 때 장미 허브 잎으로 그 향기를 흡입하면 좋지요! 그럼 여러분 귀여운 장미 허브 예쁘게 키워주세요! Posted by 화분과 함께하는 세상1) 장미허브 물주기화분의 재질이나 햇빛의 양이나 바람의 양이 집집마다 다르기 때문에 며칠에 한 번 물을 달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화분의 흙이 마르거나 식물의 잎이 힘없이 처지기 시작하거나 만져봤을 때 부드러운 감이나 힘이 없다고 느낄 때만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물을 주지 않을 때는 한 방울도 주지 말고 줄 때는 물구멍으로 물이 빠져나가도록 넉넉히 넣는 것이 좋은 물주기입니다.. 2) 장미허브는 태양을 좋아합니다통풍이 좋지 않으면 안 됩니다..물을 자주 주지 않고, 반드시 눈에서 손으로 확인하세요..이 세가지 조심하면 아주 잘 자라는 식물입니다.장미 허브는 밀초과 식물에서 약용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다육 식물에 가깝다고 봐야 합니다.장미 허브의 원래 이름은 Vicks plant(빅스 친구입니다). 원산지는 지중해에서 30~70cm안팎까지 자랍니다···장미 허브라는 이름답게 잎의 모양이 장미처럼 겹쳐집니다..다육 식물에 가까운 성격답게 물을 지나치며 키워서는 안 되고, 건조하고 통풍의 좋은 곳에서 햇볕을 많이 받게 키우면 정말 작은 장미처럼 예쁘게 자랍니다…그러나 잎이 약하기 때문에 강한 빛보다는 조금 차광된 햇볕이 더 좋습니다..월동이 되지 않으므로, 겨울은 13번 이상에 두어야 하지만, 늘 밝은 햇살을 받도록 해야 하며, 나중에 견디기 어렵게 번식하는 식물이지만, 향은 좋지만 그냥 먹지 못한다는 거에요.절대 뒤에 두면 좋지 않습니다.장미 허브는 어떤 용도로 뭔가를 할 수 없습니다.키우며 기쁨을 얻어 주세요… 그렇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