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중앙은행에서 금리를 발표했는데 또 한 번 동결했어요. 미국에 비해 금리가 낮지만 아직 고금리 상황이 유지되고 있는 상황이라 많은 분들이 예적금 상품에 관심이 있으실 겁니다. 특히 주식투자를 하는 분들이라면 삼성증권의 cma와 같은 계좌에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증권 금리비교는?
삼성증권 상품을 검색해보니 세전 이율은 3%입니다. 신한, 신영, 유진투자, 유안타 등 증권사에 따라 이율은 다릅니다. 증권사인 cma 상품도 인기가 많은데 우리종금의 CMANOTE 상품은 세전 연율이 무려 3.45%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타사의 cma 금리 비교를 어느 정도 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삼성증권 계좌 개설 방법은?(비대면 계좌 개설)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과 신분증이 있으면 계좌 개설부터 시작해 거래까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영업점 방문은 따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다 쉽게 삼성증권 계좌개설을 진행하고 싶다면 위의 스마트폰 ‘가메라’를 켜고 QR코드를 비춰보세요.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을 설치해야 하고 QR코드를 인식할 수 있는 스마트 기기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삼성증권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링크인 m.samsungpop.com 에 접속하여 첫 화면에서 배너를 클릭한 후 이동하여 비대면 계좌개설을 실행하면 됩니다.비대면 계좌개설의 경우 1단계 본인 확인 후 30일 이내에 끝내야 하며, 이후 본인 개인정보 및 임시계좌는 자동 삭제됩니다.
삼성증권 계좌개설 과정의 경우 본인확인을 마치고 신분증을 확인, 계좌정보를 입력하고 다른 금융기관의 본인계좌 확인 후 계좌개설이 마무리되는 과정입니다.신분증의 경우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촬영을 인식한 후 실명정보 확인 및 신분증 사본 전송을 합니다. 삼성증권 cma 개설은?
cma+계좌개설이라고 삼성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도, 미보유라도 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계좌개설도 가능하고 지점계좌개설, 우체국계좌개설을 통해서도 C-M-A를 편하게 개설할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의 이벤트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혜택 이벤트가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2023년 1월 1일 이후 비대면 계좌 최초 개설 신규 고객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삼성증권 행사는 다방면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국내 주식 이전 행사로 국내 주식을 옮겨 최대 1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국내주식 타사 대체입고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이면 가능합니다.해외주식 첫 거래에 대해서도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2023년 12월 1일부터 12월 29일까지 해외주식 첫 투자 지원금을 최대 10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CMA 계좌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체크 후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