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프레 버스커입니다오늘의 포스팅 차는 카스파입니다.캐스퍼_앤 브리지도 상아 신차 패키지 3M선 팅메타 90+아이나비 Z9000카스파는 직접 온라인에서 옵션을 선택하고 계약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꼭 티 벡스 대리점에 보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아니에요!!!온라인 계약을 맺고 시공점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차량을 탁송할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탁송비는 고객이 결제되기 때문이죠 오늘 올린 캐스퍼의 고객도 시발이니 신차, 검수와 시공을 생각하고, 우리 더·플레이스 카로 차를 보냈습니다.탁송 차로 도착한 카스파는 가게 안으로 이동하고 신차 검수를 받았으나 오토바이?좋았습니다. 도장? 이뻤습니다.그런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뒤쪽 라이트와 유리에 스크래치가 있었습니다.후방 라이트에 있는 스크래치 부분이 좀 넓어요네···유리의 스크래치는 거의 보이지 않는 정도여서 문제 없었지만, 뒤쪽 라이트는 손님도 조금 고민했지만 매수하기로 결정했어요.
캐스퍼 고객님께서는 신차 패키지 중 3M 선팅 메타90과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Z9000을 선택하셨습니다.선팅 시공 전 마스킹을 마쳤지만 보닛, A필러, 도어, 후면, 도어 스텝까지 마스킹했습니다.
캐스퍼 고객님께서는 신차 패키지 중 3M 선팅 메타90과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Z9000을 선택하셨습니다.선팅 시공 전 마스킹을 마쳤지만 보닛, A필러, 도어, 후면, 도어 스텝까지 마스킹했습니다.
캐스퍼 고객님께서는 신차 패키지 중 3M 선팅 메타90과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Z9000을 선택하셨습니다.선팅 시공 전 마스킹을 마쳤지만 보닛, A필러, 도어, 후면, 도어 스텝까지 마스킹했습니다.
앞유리와 대시보드 사이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융단과 소턱쉴드로 마스킹하고 블랙박스 장착을 위해 떼어낸 A필러와 앞센서 차양도 젖지 않도록 마스킹을 마쳤습니다.
앞유리와 대시보드 사이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융단과 소턱쉴드로 마스킹하고 블랙박스 장착을 위해 떼어낸 A필러와 앞센서 차양도 젖지 않도록 마스킹을 마쳤습니다.
도어 트림은 물이 흘러내려 얼룩이 남지 않도록 하며 도어 스텝의 스크래치와 오염을 방지합니다.
도어 트림은 물이 흘러내려 얼룩이 남지 않도록 하며 도어 스텝의 스크래치와 오염을 방지합니다.
전/후면은 곡면 형태의 유리이므로 재단한 필름을 차량 바깥쪽에서 고온의 열을 주어 필름이 유리면에 밀착되도록 수축시킨 후 시공하는데 이를 열성형이라고 합니다.열성형은 차량 바깥쪽에서 하지만 시공은 차량 안쪽으로 할게요~ 필름을 밖에도 붙이고 안에도 붙이는 게 아니에요!측면 시공 시에는 필름을 유리 위에 일부러 2~3mm 올려 붙입니다.왜냐하면 유리의 투명한 부분이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그런데 이 올라온 필름을 그대로 두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유리 끝에 맞춰서 필름을 잘라야 하는데 이걸 쉐이빙 시공이라고 합니다.면도 시공을 다 해주는 거 아니에요?이렇게 물어볼 수도 있지만 면도 시공을 하는 사람은 많지만 아마 제대로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전/후면은 곡면 형태의 유리이므로 재단한 필름을 차량 바깥쪽에서 고온의 열을 주어 필름이 유리면에 밀착되도록 수축시킨 후 시공하는데 이를 열성형이라고 합니다.열성형은 차량 바깥쪽에서 하지만 시공은 차량 안쪽으로 할게요~ 필름을 밖에도 붙이고 안에도 붙이는 게 아니에요!측면 시공 시에는 필름을 유리 위에 일부러 2~3mm 올려 붙입니다.왜냐하면 유리의 투명한 부분이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그런데 이 올라온 필름을 그대로 두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유리 끝에 맞춰서 필름을 잘라야 하는데 이걸 쉐이빙 시공이라고 합니다.면도 시공을 다 해주는 거 아니에요?이렇게 물어볼 수도 있지만 면도 시공을 하는 사람은 많지만 아마 제대로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전/후면은 곡면 형태의 유리이므로 재단한 필름을 차량 바깥쪽에서 고온의 열을 주어 필름이 유리면에 밀착되도록 수축시킨 후 시공하는데 이를 열성형이라고 합니다.열성형은 차량 바깥쪽에서 하지만 시공은 차량 안쪽으로 할게요~ 필름을 밖에도 붙이고 안에도 붙이는 게 아니에요!측면 시공 시에는 필름을 유리 위에 일부러 2~3mm 올려 붙입니다.왜냐하면 유리의 투명한 부분이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그런데 이 올라온 필름을 그대로 두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유리 끝에 맞춰서 필름을 잘라야 하는데 이걸 쉐이빙 시공이라고 합니다.면도 시공을 다 해주는 거 아니에요?이렇게 물어볼 수도 있지만 면도 시공을 하는 사람은 많지만 아마 제대로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전/후면은 곡면 형태의 유리이므로 재단한 필름을 차량 바깥쪽에서 고온의 열을 주어 필름이 유리면에 밀착되도록 수축시킨 후 시공하는데 이를 열성형이라고 합니다.열성형은 차량 바깥쪽에서 하지만 시공은 차량 안쪽으로 할게요~ 필름을 밖에도 붙이고 안에도 붙이는 게 아니에요!측면 시공 시에는 필름을 유리 위에 일부러 2~3mm 올려 붙입니다.왜냐하면 유리의 투명한 부분이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그런데 이 올라온 필름을 그대로 두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유리 끝에 맞춰서 필름을 잘라야 하는데 이걸 쉐이빙 시공이라고 합니다.면도 시공을 다 해주는 거 아니에요?이렇게 물어볼 수도 있지만 면도 시공을 하는 사람은 많지만 아마 제대로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이렇게 3M 선팅 메타90 시공을 마쳤습니다.메타90에 대해서 좀 설명해드릴까요?메타90은 비금속, 세라믹 필름입니다.그리고 색상은 검정색입니다.제가 색상을 굳이 말씀드리는 이유는 비금속 필름을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블랙 필름을 원하셔서 그렇습니다 사실 블랙은 많지 않습니다.거의 차콜이 많죠 그리고 블랙이라고 하는데 실내에서 보면 다르게 보이는 필름도 있어요.하지만 메타90은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블랙입니다!이렇게 3M 선팅 메타90 시공을 마쳤습니다.메타90에 대해서 좀 설명해드릴까요?메타90은 비금속, 세라믹 필름입니다.그리고 색상은 검정색입니다.제가 색상을 굳이 말씀드리는 이유는 비금속 필름을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블랙 필름을 원하셔서 그렇습니다 사실 블랙은 많지 않습니다.거의 차콜이 많죠 그리고 블랙이라고 하는데 실내에서 보면 다르게 보이는 필름도 있어요.하지만 메타90은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블랙입니다!이렇게 3M 선팅 메타90 시공을 마쳤습니다.메타90에 대해서 좀 설명해드릴까요?메타90은 비금속, 세라믹 필름입니다.그리고 색상은 검정색입니다.제가 색상을 굳이 말씀드리는 이유는 비금속 필름을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블랙 필름을 원하셔서 그렇습니다 사실 블랙은 많지 않습니다.거의 차콜이 많죠 그리고 블랙이라고 하는데 실내에서 보면 다르게 보이는 필름도 있어요.하지만 메타90은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블랙입니다!이렇게 3M 선팅 메타90 시공을 마쳤습니다.메타90에 대해서 좀 설명해드릴까요?메타90은 비금속, 세라믹 필름입니다.그리고 색상은 검정색입니다.제가 색상을 굳이 말씀드리는 이유는 비금속 필름을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블랙 필름을 원하셔서 그렇습니다 사실 블랙은 많지 않습니다.거의 차콜이 많죠 그리고 블랙이라고 하는데 실내에서 보면 다르게 보이는 필름도 있어요.하지만 메타90은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블랙입니다!이렇게 3M 선팅 메타90 시공을 마쳤습니다.메타90에 대해서 좀 설명해드릴까요?메타90은 비금속, 세라믹 필름입니다.그리고 색상은 검정색입니다.제가 색상을 굳이 말씀드리는 이유는 비금속 필름을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블랙 필름을 원하셔서 그렇습니다 사실 블랙은 많지 않습니다.거의 차콜이 많죠 그리고 블랙이라고 하는데 실내에서 보면 다르게 보이는 필름도 있어요.하지만 메타90은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블랙입니다!앞면3M 썬팅 메타90-30%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2%측면3M 선팅메타90-15%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3%측면3M 선팅메타90-15%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3%후면 3M 썬팅 메타90-15%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3%3M선 팅메타 90+드라이브 레코더의 신차 패키지를 시공하자입니다~신차 검수 PPF 5종:문 컵, 문 에지 주유구, 트렁크 리드, 전조등 신차 항균 작업 실시간 사진 전송 시공 보증서 서비스입니다~==================================================================================================『 더·프레 스카 』은 다수의 스태프가 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차량 1대에 여러 사람이 시공할 경우 시공의 완성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더·플레이니까 』은 다른 가게와 비교해서 시공 시간은 길지만, 대신에 꼼꼼한 시공을 약속하고 『 꼼꼼한 신차 검수 』 선팅 드라이브 레코더, 언더 코팅 유리 박막 코팅 등 매장에서 열리는 ONE-STOP시공에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입니다.전화 주세요~^^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더 프레스카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 222 더 프레스카더 프레스카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 222 더 프레스카더 프레스카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 222 더 프레스카